사무라이 플라멩코 - 11.zip

 

사무라이 플라멩코 - 11

번역&싱크 : 카토레아
http://katori-rea.tistory.com/
*이 자막은 스폰서 Leopard 릴로
최적화된
자막입니다.

'━중도 하차━ > 사무라이 플라멩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라이 플라멩코 - 11  (33) 2013.12.23
사무라이 플라멩코 - 10  (52) 2013.12.14
사무라이 플라멩코 - 09  (56) 2013.12.07
사무라이 플라멩코 - 08  (39) 2013.11.30
사무라이 플라멩코 - 07  (46) 2013.11.23
사무라이 플라멩코 - 06  (42) 2013.11.16
Posted by 카토레아 Katori rea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게무슨소리요 2013.12.23 23: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로......봇?;;;

  2. Favicon of http://redtorrent2.tistory.com BlogIcon 레이드[Raid] 2013.12.24 01: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ㅎㅎ

  3. 이건뭐.. 2013.12.24 03: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막장의 끝을 보여주네요... 이거 장르가 머에요?

  4. 해결사긴 2013.12.24 04: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것도 반전이라면 반전이넹.... 마치 하나의 성장물처럼 이어지넹... 동->구->시->나라 지킴이 공중도덕->경범죄->중범죄->테러퇴치 변태->히어로코스프레->진짜히어로->악을 섬멸하는 전대 리더까지 막장이라서 더욱 잼나구만....

  5. 별솔 2013.12.24 08: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6. 2013.12.24 11: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7. 감사합니다 2013.12.24 14: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빵 터져서ㅋㅋㅋㅋ
    전대물을 리얼로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쪽팔릴까라는 생각도 들고 참ㅋㅋㅋㅋ
    이 애니의 의의는 전대물을 애니로 만들었다는 거가 아닐까요
    그렇지만! 애들용은 아니네. 저거 독마시고 피토하는 연출이나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들이 지진 때문에 빠져서 사라지거나

  8. Shock 2013.12.24 18: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9. ㅇㅇ 2013.12.24 19: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중간에 작가가 교체된 거 같은 전개. ㅋㅋㅋ;

  10. Tyche 2013.12.24 19: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볼께요 감사합니다

  11. 허허허;; 2013.12.24 22: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걸 예측할 수 없는 전개라고 하는 거겠군요.
    대체 이 애니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12. 치에리 2013.12.25 04: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감사합니다

  13. 자막 다운중 2013.12.26 21: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 냠냠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애니가 신선해서 좋아요 ㅋㅋ

  14. Favicon of http://blog.daum.net/515435 BlogIcon 러블리악마 2013.12.27 01: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엣 !! 로봇?!
    잠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가막히는 애니다 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 < !!

  15. 히잌로봇?? 2013.12.27 01: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막보러 왔는대 짤방이 로....봇???
    그래 이미 돌이키기엔 너무 많이 왔지 차라리 이런 전개가 나을지도 ...

  16. 로..보. 2013.12.27 19: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충격이네요..
    솔직히 13화를 보고나서 생각을 잠시 해보았는데, 자세히 보면 킹 토텀인가? 그게 나올 때 작화가 바뀌었다는 점이... 사실 초반엔 경관이나 플라멩코씨가 멋지게 나왔는데.. 토텀찡이랑 싸울때 작화들이 모두 유치해졌어요.. 그리고 지금 보면 완전 유치해졌고....

    헐...

    전 일본애니 몇년간 보면서 이렇게 충격먹은건 첨입니다 ㄷㄷ

    * 자막은 늦어도 많은 분들이 기다리실겁니다 ㅎㅎ

  17. 좋다 2013.12.28 11: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더파이팅11화 나옵니다

  18. ㅋㅋㅋㅋㅋ 2013.12.28 14: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놔 그 고릴라 나오기전까지만해도 4분기 최고의 기대작이고 명작이라 기대를 의심치 않았는데 이젠 어디로 어떻게 가는건지도 모르곘다 멘붕제대로오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킹토쳐 쓰러졌으니 다시 수습하나 싶었는데 로봇ㅋㅋㅋㅋㅋㅋㅋ 아낙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윗분 말씀처럼 중간에 작가 갈아치운 전개인지 의심스러움

  19. 링글링 2013.12.29 02: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직12화나 더남았는데 어디까지 가야할까...너네 어디까지가는거니....

  20. BeamKnight 2014.01.02 01: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러다 마지막에 '아시발쿰'으로 끝나는 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